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사진

9/25 - 소유, 문가영, 지수, 슬기, 김연아

by 61녹산 2023. 9. 25.
반응형

소유, 초밀착 트레이닝복 무대 의상[포토엔HD]

 

소유
뉴발란스 ‘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가 9월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일대에서 진행됐다. 이날 애프터 콘서트에서 소유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진해오딘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는 참가자 수 8천여명으로 대성황을 이뤘다.

 

문가영, 파격 시스루

 

문가영
배우 문가영(27)의 파격 시스루룩이 온라인을 달궜다. 문가영은 24일 “FALL IN LOVE WITH”이라는 글과 함께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의 돌체앤가바나 쇼에 참석하며 찍은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흰색 시스루룩 차림으로 과감한 스타일에도 당당하고 여유로운 에티튜드가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인형이다” “마네킨 같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문가영은 올초 JTBC ‘사랑의 이해’에서 안수영 역을 맡아 복잡하고 섬세한 감정선을 완벽하게 연기해내며 사랑 받았다. 특히 지난 4월 SNS팔로워가 1000만명을 돌파하는 등 해외 팬들까지 쓸어 모았다. 지난 2월에는 자신의 첫 팬미팅에서 걸그룹 뉴진스의 ‘Hype boy’, ‘OMG’ 커버 댄스를 추는 등 특급 팬서비스를 보여 화제를 모았다.

 

 

'인간 디올' 블랙핑크 지수, ‘BORN PINK’ 서울 콘서트 의상

 

 

지수
특히, 블랙핑크 지수는 17일에 열린 공연에서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의상을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지수는 솔로 무대에서 디올(DIOR)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의 터치가 담긴 의상을 착용했다. 지수는 빛에 따라 반짝이는 검정색 튤 스커트와 블루, 핑크, 그린 컬러의 섬세하게 수를 놓은 작은 꽃모양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톱을 매치해 솔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레드벨벳 슬기, 미니스커트 입고 모델 같은 각선미 과시 [N샷]

 

레드벨벳 슬기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레드벨벳 슬기가 '힙스터'다운 패션 센스와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23일 슬기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기는 민소매 톱과 짧은 길이의 미니스커트, 재킷을 걸친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쭉 뻗은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한편 슬기가 속한 레드벨벳은 오는 11월 컴백 예정이다.

 

 

 

김연아,'돌발 상황에도 침착하게 치마 사수'

 

김연아
[OSEN=박준형 기자] 2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2023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가 진행됐다. 김연아가 갑작스러운 바람에 치마를 붙잡고 있다. 2023.09.24 / soul1014@ose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