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사진

9/26 - 전종서, 김채현, 윤경, 고민시, 김다미

by 61녹산 2023. 9. 26.
반응형

[포토] 전종서, '블랙 원피스 입고 사랑스럽게~'

 

배우 전종서가 25일 오후 서울 마포동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 넷플릭스 '발레리나'(감독 이충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 주연의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 ‘옥주’(전종서)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를 쫓으며 펼치는 아름답고 무자비한 감성 액션 복수극으로 오는 10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케플러 김채현, 매력적인 외모

 

걸그룹 케플러(Kep1er) 김채현이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다섯 번째 미니앨범 'Magic Hour'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 제공: 조이뉴스24

 

 

[MD포토] 로켓펀치 윤경 '극세사 몸매'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그룹 로켓펀치 윤경이 25일 오전 서울 불광동 세명컴퓨터고등학교 강당에서 진행된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현장 공개에 참석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전국 각지의 학교를 기습 방문해 학생과 선생님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더 가고 싶은 학교, 매일매일이 즐거운 학교를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젝트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고민시, 공항 패션 포인트 가방…‘프렌치룩 정석’

 

고민시가 공항 패션에 포인트로 준 가방은 끌로에의 페넬로페(Penelope) 소프트 숄더 백이다. 자유롭고 독립적인 여성인 페넬로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이 백은 끌로에 특유의 감성에 뿌리를 둔 세련된 가죽 브레이드 디테일과 태슬이 포인트로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어떠한 룩에도 완벽하게 매치할 수 있다. 한편, 고민시가 착용한 끌로에의 컬렉션 룩과 페넬로페 백은 끌로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포토] "밀라노를 홀렸다"…김다미, 톱모델 포스

 

 

[Dispatchㅣ밀라노(이탈리아)=이승훈기자] 배우 김다미가 밀라노 패션위크를 찾았다.  아름다운 미모로 밀라노 현지 매체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다미는 23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했다. 남다른 분위기로 밀라노의 밤을 뜨겁에 달궜다. 김다미는 레드계열 레더 원피스로 맵시를 뽐냈다. 완벽한 비율과 스타일리쉬한 매력이 돋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