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사진

11월 15일_임수정, 윤은서, 하이키 리이나, 지이수, 효린,

by 61녹산 2023. 11. 15.
반응형

동안미녀 이미지 벗은 임수정, 과감한 블랙 시스루 스타킹으로 시선 강탈 (싱글 인 서울)

 

임수정

 

 

배우 임수정이 14일 오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에 참석했다. 구조적인 파워 숄더 블랙 원피스를 입은 임수정은 성숙하고 시크한 모습을 뽐냈다. 독특한 뱅헤어부터 블랙 스타킹에 킬힐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한 임수정의 모습에 찬사가 쏟아졌다. 영화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이날 임수정은 '싱글 인 서울'을 통해 오랜만에 로맨스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저에게도 로맨스 장르의 영화 출연은 특별한 일"

"로맨스가 보기에는 편하고, 접근이 쉬워 보여도 배우로서 연기할 때는 현실에 붙어있는 리얼함을 표현해야 하고, 관계가 진전되면서 진행되는 심리적인 부분도 표현해야 해서 어려운 장르라 생각한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운이 좋게도 이렇게 사랑스러운 영화에 출연하게 됐다"

"이번에는 힘을 많이 뺐다. 시나리오 상에 '현진'이 갖고 있는 사랑스러움이 이미 있어서, 크게 뭔가를 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즐겁게 촬영한 작품"

 

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상대역 이동욱은 2019년 방영한 임수정 주연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 임수정의 전 연인 역으로 특별 출연한 인연이 있다. 이에 대해 임수정은

 

"이동욱 배우가 '검블유'에서 딱 한 신 특별 출연을 해주셨는데, 배우 대 배우로 호흡을 맞춰본 건 처음이었는데도 연기를 너무 잘해주셨다"

"또 한 번 호흡을 맞춰보고 싶다는 욕심을 냈었는데, 빠른 기간 안에 함께 할 기회가 있어 너무 좋았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배우로서 이룰 것 다 이뤘다고 할 정도로 이동욱 배우와의 호흡이 행복했다"

 

고 덧붙이기도 했다. 오는 29일 개봉하는 영화 '싱글 인 서울'은 두 남녀의 싱글 라이프를 다룬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윤은서, '여신 워킹'

 

1115 윤은서

 

 

 

[OSEN=김성락 기자] 13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열렸다.

슈퍼모델 윤은서가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2023.11.13 / ksl0919@osen.co.kr

 

 

하이키 리이나, ‘원피스로 강조한 미모 자신감’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HD포토]

 

1115 하이키 리이나

 

 

하이키 리이나가 축하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하는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8월 예선을 통해 선발된 여자 16명, 남자 12명, 총 28명의 본선 진출자가 프로페셔널한 모델이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치른다. 이날 대회에는 최고의 댄스크루 딥 앤 댑을 비롯해 예능 블루칩 한해,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만능 엔터테이너 예린, 보이그룹 펜타곤의 리더이자 천재 작곡가 후이,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가 본선 진출자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축하공연으로는 하이키와 이븐 자신들의 히트곡으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TOP모델 이현이와 김주우, 배윤영이 MC를 진행한다. 최규석 Reporter@TopStarNews.co.kr

 

 

지이수, '청순하게'

 

1115 지이수

 

 

 

[OSEN=조은정 기자]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배우 지이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14 /cej@osen.co.kr

 

 

효린, 야외에서 이렇게 섹시해도 돼? 파격 노출 의상

 

1115 효린

 

 

 

효린이 파격 노출 무대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자랑해 화제다. 15일 그룹 씨스타 출신 효린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아름다운 할리우드"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다수의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미국 할리우드에서 파격 노출을 감행한 섹시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탄탄하고 매력적인 구릿빛 건강미가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 한편 효린의 서울 단독 콘서트 ‘2023 효린쇼 원 나잇 온리’는 12월 9일 오후 6시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편곡 작업 및 풀밴드 세션으로 세팅한 타이틀곡 무대, 미국 최고의 댄서들과 합을 맞춘 힐 댄스가 준비되어 있다.

 

 

김정민, 건강미 가득 글래머 몸매…탄탄한 보디라인 [N샷]

 

 

1115 김정민

 

 

배우 김정민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지난 14일 김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튜디오 바프(보디프로필)로 이렇게 분위기 만들어주는 곳 흔하지 않은 듯"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김정민이 보디라인이 자세하게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보디프로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운동으로 다져진 김정민의 남다른 근육질 몸매가 돋보인다. 특히 김정민의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 몸매가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정민은 최근 테크노 장르 DJ로 변신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해 말에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어머니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taehyun@news1.kr

반응형